작품접수 제안서 및 접수방법 안내 > 공지사항

본문 바로가기
사이트 내 전체검색


아래의 참여기업 공지사항 클릭 시 공모주제 PDF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. (※접수 및 일정이 변경될 수 있으니 반드시 공지사항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)

작품접수 제안서 및 접수방법 안내

첨부파일

본문

안녕하세요.

청주대학교 디자인헬스케어 융합 가치창출 사업단입니다.


작품접수 방법에 대해서 문의가 많아서 안내를 드립니다.


1. 팀별 작품 접수 시 유의사항

 - 1팀 당 3명까지 입니다.(必)

 - 팀별로 작품 접수 시 반드시 제목에 팀별 이름(ex. XXXX학과 이름, 이름, 이름_작품제목) 을 반드시 작성해야 합니다.

    (※미 작성 시 개인접수로 간주합니다.)

2. ​작품접수 제안서

 - 작품 접수 시 반드시 1주제 당 4개 이미지를 업로드해야 합니다.

 - 작품접수 아이디어 제안서(첨부파일)을 확인 하시고, 제안서 주제에 맞게 이미지를 작성 후 업로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 - 작품은 반드시 JPEG(*.JPG)로 업로드 해야 됩니다.(* PDF 제안서는 제안서로만 활용되며, PDF 제안서로 작성해서 업로드는 불허합니다.)

 - 반드시 작품접수 제안서 타이틀에 맞게 작품을 업로드 해주셔야 합니다. (대표도면(작품명 표기), 아이디어 배경 및 목적, 아이디어 내용, 아이디어 활용 및 사용방법)

 - 이미지 업로드 시 절차페이지 내용 중 파일규격으로 업로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

헬스케어 창의경진대회 & 아이디어페어
전화번호: 043-229-8649 e-mail: 28329@cju.ac.kr / tjdudgus777@cju.ac.kr
수상작에 대한 저작권 및 기타 권리는 출품자 본인에게 있으며 무단 사용시 법적제재를 받습니다.
수상작 중 라이선스 및 상품화를 희망하시는 기업은 사무국으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.
Copyright © 헬스케어 창의경진대회 & 아이디어페어. All rights reserved.